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 16회 렙타일페어 in 서울(서울숲) 방문 후기
    크레스티드게코 2024. 2. 18. 22:42

    안녕하세요. 

    마배미집사입니다. 

     

    서울 성수 갤러리아 포레-더 라이티움에서 

    2월 17일~2월 18일동안 진행된 제16회 렙타일페어에 방문한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행사 일시 및 입장

    - 장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32-14 갤러리아포레 B2층, 더 서울 라이티움 3관

    - 행사일시: 2/17(토) 12시~19시, 2/18(일) 10시~18시

    - 입장료: 12,000원 (사전예약시 10,000원)

    - 참여업체: 약 58개 부스 참여

     

     

     

     

     

    행사 첫날인 토요일에 방문을 하였고, 위치는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건물 1층에서 에스컬레이터타고 B2층으로 내려가면 행사장이 바로 위치해 있었습니다.

    저는 사전예약을 해서 입구에서 예약내역 보여드리니깐 입장팔찌를 받고 바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빙고게임 같은 이벤트 용지도 주셨는데 토요일 18시에 추첨이라고하셔서, 그 전에 집으로 돌아갈 예정이였던 저는 응모만하고 바로 입장했어요. 들어가자마자 구경하느라 바빠서 내부전경을 찍는걸 깜빡했는데 아래 행사안내도와 동일하게 ㄷ자 형태로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2. 렙타일페어 부스 구경

     입장하자마자 사람들소리가 많이 나는 곳으로 갔더니 빅혼 사장님께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셨고, 빅혼님 vs 방문자 가위바위보 게임에 참여했으나 저는 1라운드 바로 탈락....ㅋㅋ1등하신분께는 전갈, 렌코몬 이용권 등을 주셨어요.

    행사장 내부에는 다양한 업체에서 데리고온 동식물이 부스별로 전시되어있었으며, 역시나 요즘 대세인 크레스티드게코들이 주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크레를 보러온 저로써는 다양한 크레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쁜 크레들이 너무 많고 그 이쁜애들은 다 금액대가...사장님이 자랑하려고 나오셨다고 하더라고요...너무햄..부럽다

    보통 박람회가면 크레 외에는 중간중간 거북이, 뱀, 물고기 등도 구경하면서 빠르게 스쳐지나가기 바쁜데 이번에 유독 눈길을 끄는 부스가 있었는데 바로 다육식물을 판매하고 계신곳!! 아주 작으면서 모양, 색깔도 특이해서 눈길을 빼앗긴 저희는 바로 집으로 데려가기로 했습니다ㅋㅋㅋ집으로 데려온 아이는 마지막에 알려드릴게요.

    다시 크레 얘기로 돌아와서 말하자면 이번행사에가서 화이트월과 크라운이 좋은 트익할 아이가 보이면 데려와야겠다고 생각을하고 갔었는데 행사장을 구경하면서 2업체의 아이들이 제일 눈에 들어왔습니다.

    주코피아와 나래게코 아이들이 트익할의 텐져린색감, 옆구리 패턴, 핀 등이 제 눈에 너무 예뻐서 두 부스를 본 이후에는 다른 부스 아이들은 더이상 눈에 안들어오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두 부스를 3~4번 더 반복해서 왔다갔다 고민한 결과 트익할 암컷 친구로 결정!!! 제가 결정한 아이의 정체는 다음 게시글에서 공개드릴게요.

     

    마지막으로 파충류 박람회답게 특이한 부스가 있었는데, 크레모양 쿠키와 아이스크림을 파는 업체였어요. 그 중 슈퍼해치 위에 알세팅을 해둔 모양인 티라미슈가 아주 아이디어가 좋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아이디어에 감탄하며 티라미슈와 아이스크림 바로 구매! 파충류를 위해 행사장 온도가 높아져있어 땀도 쪼금 더웠는데 아이스크림 판매도 아주 좋았습니다. 사장님의 아이디어와 센스에 박수드립니다ㅋㅋㅋㅋ 

     

    3. 입양 목록

    이번 렙타일페어에서 가장 내 눈을 사로잡았던 주코피아의 트익할과 오소나 레피도 카울리스라는 식물을 집으로 데리고 왔습니다! 우리집에서 함께 잘지내보자!

    이번 행사도 즐겁고 신기한 박람회였네요. 3월에는 조금 더 큰 행사인 희귀동식물박람회에 예정되어있는데 더 다양한 아이들을 볼 수 있어 너무 기대가 됩니다. 

    ㅇㅕ

Designed by Tistory.